오픈메디칼, 컨설테크인터내셔날과 전략적 제휴

유통입력 :2019/09/05 19:45

헬스앤 뷰티 종합 유통사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은 인적자원개발(HRD) 솔루션 전문기업인 컨설테크인터내셔날(대표 현승협)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5일 밝혔따.

컨설테크인터내셔날의 주요사업은 조직의 효율적인 HRD 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서비스, 임직원의 체계적인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서비스,

기업내 다양한 행사서비스 등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네트워크를 보완할 계획이다.

컨설테크인터내셔날은 오픈메디칼을 통해 기존에 건설, 제조, 금융, 공공기관 중심의 고객층을 의료기관이나 제조사 등으로 확장할수 있다.

오픈메디칼은 컨설테크인터내셔날의 고객 네트워크를 활용해 MRO, B2B, 특판 및 행사 사은품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만들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픈메디칼은 컨설테크인터내셔날의 주요 고객사들에게 사업자 할인몰인 '오픈비투비'를 통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심장 제세동기, 병원용혈압계와 임직원 개개인이 필요로 하는 개인용의료기기, 사무용품, 캠핑용품, 기능성 목걸이등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컨설테크인터내셔날 현승협 대표는 "오픈메디칼과 제휴를 통해 의료기관이나 제조사 등 추가 HRD의 수요처를 확보할수 있어 매출 다변화를 기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픈메디칼 노병철운영대표는 "오픈메디칼은 컨설테크인터내셔날과 제휴를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MRO, 특판을 진행할수 있고, 향후 교육, 이벤트등에도 협업해 상호 규모의 경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