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킹스레이드, 이벤트 던전 오픈

여관 주인 유노 관련 요리 수행 이야기 담아

디지털경제입력 :2019/09/04 10:48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의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오르벨 왕성 중심가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은 영웅의 여관 주인인 '유노'가 여관을 찾아온 영웅들을 위한 요리 수행이 핵심 이야기다. 3개의 일반 던전과 스테미나가 소모대는 특별 던전 3개, 총 6개의 던전으로 구성됐다.

'유노의 요리 수행'을 무사히 마치면 보상으로 주어지는 '스튜 재료'와 '킹슬라임 젤라틴'으로 이벤트 유물 2종과 랜덤 전용 무기 쿠폰, 랜덤 전용 보물 소환권, 재연마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유물은 '유노 특제 보신용 스튜'와 '유노 특제 디저트'로 각각 일반 공격 시 대상에게 5초에 걸쳐 공격력 200%만큼 지속 물리 피해를 입히는 효과와 자신이 피해를 입으면 20%의 확률로 5초간 대상의 받는 모든 피해를 10% 증가시키는 능력을 갖는다.

지금까지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코스튬 시리즈 스포츠웨어를 선보였다.

관련기사

이번 스포츠웨어는 리카르도, 소니아, 니키, 닉스의 농구 유니폼으로 보유하게 되면 경험치 획득량 2%, 골드 획득량 1%가 증가하는 추가 효과를 받는다.

이와함께 가우, 라크락, 타냐, 얀느 등 8명의 영웅의 밸런스가 다소 조정되며, 각 영웅의 초월 특성과 장비 옵션을 보다 쉽게 알 수 있도록 추천 초월 특성 및 추천 장비 옵션 기능이 추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