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홈페이지 개편

디지털경제입력 :2019/08/28 11:42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PC방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레인보우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의 PC방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을 위해 빠른 개편을 단행한 것으로 이벤트, 공지사항 등 게임 소식을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업데이트 관련해 글로벌 사이트를 함께 노출해 주요 이슈들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적 조회사이트 OPGG의 베타서비스도 시작됐다. 이는 각종 오퍼레이터(대원) 별 승률을 조회할 수 있는 것으로 자신은 물론, 유명 선수의 아이디를 검색하면 전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위 랭크 이용자들의 리더보드도 공개된다.

여기에 8월 28일 오후 10시부터 9월 5일 오전 5시까지 집에서도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프리 위크엔드(free weekend)’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이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관련기사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전술 멀티플레이 FPS(일인칭슈팅) 게임으로 팀플레이에 최적화된 플레이 방식과 다양한 전략, 전술을 구사할 수 있어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게임으로 꼽히고 있다.

네오위즈 측은 다양한 PC방 혜택 등을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