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 티웨이항공 타면 액티비티 할인

연계 서비스 진행...12% 할인 쿠폰 제공

중기/벤처입력 :2019/08/26 10:29

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와그'를 서비스하는 와그트래블(대표 선우윤)은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원하는 여행지의 항공권과 액티비티를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는 연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용자는 티웨이항공 사이트에 접속해 항공권을 예약하면서 와그 연동 페이지에 들어가 액티비티 예약을 하면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와그트래블은 항공권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예약하고자 하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자사가 보유한 170여개 도시의 액티비티를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예약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와그트래블과 티웨이항공은 제휴를 기념해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티웨이항공 이용객을 대상으로 액티비티를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먼저 세부, 다낭, 괌 등 18개 인기 여행지의 액티비티를 구매하면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 지역의 액티비티를 구매해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국내 대표 항공사인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이용객이 쉽고 편한 방법으로 여행에 필요한 항공권과 액티비티를 모두 예약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연계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양사 간 최초 제휴를 기념하는 액티비티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과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