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청하·SF9·몬스타엑스 합동 콘서트 개최

U+아이돌 라이브 이용자 대상 초대권 응모 이벤트

방송/통신입력 :2019/08/14 09:37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오는 28일 열리는 ‘아이돌라이브 아이로그U 콘서트(아.아,콘)’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청하, SF9, 몬스타엑스 등이 참여한다. 이들은 LG유플러스의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돌 라이브’에서 공개된 리얼리티 콘텐츠 ‘아이로그U’ 출연자다.

LG유플러스는 콘서트에 ‘아이로그U’ 시청자를 초대한다. 초대권은 오는 23일 오후 3시까지 U+아이돌라이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U+아이돌라이브 이용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23일 오후 5시 이후 발표된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 라이브를 통해 콘서트를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다. ‘멤버별 영상’이 함께 제공되며, VOD를 통해서도 다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문현일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2담당은 “이번 콘서트는 U+아이돌라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이로그U’ 출연 스타들이 시청자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며 “팬들이 사랑해주신 아이돌의 매력을 공연장에서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된다. 준비된 좌석은 총 1천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