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진화한 AI채용 플랫폼 보러 오세요"

마이다스아이티, '인에어' 업그레이드 행사...'인HR'도 함께 소개

컴퓨팅입력 :2019/08/13 10:55    수정: 2019/08/23 17:18

마이다스아이티는 '인에어 업그레이드 데이(InAIR UPGRADE DAY)'를 13일 강남 메리츠타워 지하1층 아모리스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AI면접을 포함한 채용 플랫폼 '인에어(inAIR)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공유하는 자리다.

지난 2018년 3월 출시된 '인에어'는 수 백개 기업과 수 천명 인사 담당자들의 의견과 데이터 등을 빠르게 반영하며 보다 우수한 인재 선발과 효율적인 채용업무를 위해 최적화되고 있다.

AI면접은 혁신적인 데이터 분석 기능이 추가되어 각 기업과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할 수 있는 정확도가 크게 증가했다.

지원자가 자신의 역량을 보다 편안한 상태에서 보여줄 수 있도록 응시 환경이 대폭 개선되었고, 대표구성원 유사도 분석 기능과 고 성과자 역량 분석 기능이 더 강화되었다.

700여 기업과 함께 채용업무의 혁신을 이끌어온 채용플랫폼 기능 강화 또한 인사담당자들의 꿈을 점점 현실화시키고 있다.

2019년 채용 절차법이 완벽히 적용되었을 뿐 아니라 지원자 데이터 보안도 더 강화되었다. 환경설정과 사용 기능의 효율성도 전반적으로 높아져 인사담당자들의 호응도가 매우 높다고 마이다스아이티는 밝혔다.

관련기사

이종백 마이다스아이티 고객가치팀장은 “마이다스아이티가 채용플랫폼을 개발하는 목적이 기업과 인재의 성장인 만큼 앞으로도 좋은 피드백들을 빠르게 반영, 진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인에어 업그레이드 데이'에는 인사평가 운영의 효율과 합리적인 설계를 도울 온라인 인사평가 시스템 '인HR(inHR)'도 함께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