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수 이진혁 팬미팅 올레tv 단독 생중계

올레tv 모바일서도 시청 가능…다음 달 소장용 VOD 패키지 출시

방송/통신입력 :2019/08/09 10:31

KT(대표 황창규)가 10일 오후 6시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는 가수 이진혁의 팬미팅을 IPTV 서비스인 올레tv와 OTT 서비스 올레tv 모바일을 통해 단독 생중계 한다고 9일 밝혔다.

가수 이진혁은 지난 2015년 데뷔한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로, 최근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했다. 이번 팬미팅은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KT는 다음 달 3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VOD 패키지’를 2만원에 판매한다. VOD 패키지는 10일 진행되는 이진혁 팬미팅 ‘진혁:해’의 실황 영상과 메이킹 영상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VOD 패키지를 사전 예약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5천원 할인과 팬미팅 1,2부 라이브 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준비한 이진혁의 팬미팅 VOD 패키지를 통해 팬미팅에 직접 가지 못한 이용자들이 아쉬움을 달랠 수 있길 바란다”며 “KT는 다양한 공연 실황 중계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등 K-Pop 대표 플랫폼이 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향후 연예기획사 전용관 출시 등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