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 3사,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판매 시작

SKT·KT, 단독 색상 모델…LGU+, 각종 사은품 지급

방송/통신입력 :2019/08/08 11:00    수정: 2019/08/08 11:41

국내 이동통신 3사가 올 하반기 기대작인 ‘갤럭시노트10’ 시리즈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신제품의 출고가는 ▲6.3인치 갤럭시노트10(256GB) 124만8천500원 ▲6.8인치 갤럭시노트10 플러스 256GB모델 139만7천원, 512GB모델 149만6천원으로 책정됐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3사는 9일부터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기간 내 노트10을 구매한 가입자는 오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사전 개통이 이뤄진다. 일반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정식 출시 및 개통일은 23일이다.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10 플러스(사진=삼성전자)

■ SK텔레콤, ‘아우라블루’ 단독 출시…1년간 보험 무상 제공

SK텔레콤은 ‘아우라블루’ 색상의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단독 출시를 앞세워 예약 가입자 모집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우선 SK텔레콤은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요금제에 따라 무료 또는 100원의 가격으로 동영상 OTT인 푹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플로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자가 구매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노트10을 수령할 수 있도록 ‘오늘도착’ 서비스도 전국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예약 가입자에게는 S펜 및 배터리 교체 보험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SK텔레콤은 개통 첫날인 오는 20일에 T올케어 보험가입자를 대상으로 사용 1년차에 S펜 또는 2년차 배터리 교체 시, 교체 비용을 보상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SK텔레콤의 온라인몰인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예약 가입한 이용자에게는 ▲모토로라 이어폰 ▲듀오 충전기 ▲NUGU Chips 등 6종 중 하나의 사은품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이용자가 보다 경제적으로 갤럭시노트10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선호도가 높은 갤럭시노트10 아우라블루 모델 단독 출시 등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KT, ‘아우라레드’ 단독 출시…19일 사전 개통 행사에 50명 초대

KT는 ‘아우라 레드’ 색상 모델을 단독 출시하면 사전 인기몰이를 준비 중이다. 이를 극대화하기 위해 KT는 코스메틱 브랜드 ‘헤라(HERA’)와 함께 사전개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천19명에게 립스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T는 사전예약 구매자를 위한 각종 사은품도 마련했다. 노트10을 사전 예약하고 오는 26일까지 개통한 구매자에게는 ▲삼성전자 갤럭시 핏) ▲삼성 무선충전기 듀오와 클리어뷰 커버 ▲글랩(glap) 게임패드와 LED 커버 등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KT샵 내 ‘직영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샤넬 루쥬 코코 플래시 립스틱 ▲몽블랑 #146노트 ▲슈피겐 케이스&불가리 향수 세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도 KT는 ▲노트10 사전예약자가 500명씩 늘어날 때마다 경품이 쌓이는 ‘3천만큼 사랑해’ 이벤트 ▲전국 주요 도시 원하는 장소에 전문 컨설턴트가 방문해 노트10을 개통해주는 ‘여기오지’ 서비스 ▲사전예약자 중 50명을 선정해 개통 전날인 오는 19일 루프탑 파티에 초대하는 ‘사전개통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현석 KT 디바이스 사업본부장은 "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색상의 갤럭시노트10을 만나볼 수 있다”며 “최고의 스마트폰인 노트10과 함께 KT의 단말 교체 프로그램 체인지업, 슈퍼렌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LG유플러스, 고가 요금제에 더 많은 사은품…게임 성능 극대화

LG유플러스는 갤럭시노트10 이용자에게 가입 시기 및 요금제에 따라 차별화된 사은품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올해 말까지 구매자 전원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 ▲9월 말까지 10만원대 요금제로 가입할 경우 'VR헤드셋‘ ▲10월말까지 9만원대 이상의 요금제로 가입할 경우 5G 기반 클라우드 게임인 ‘지포스 나우’ 무료 체험권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사전예약 후 구매한 이용자 1천명에게는 노트10의 ‘S펜’을 1개 더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교환권 등 10가지 혜택이 들어있는 경품박스를 증정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을 통해 사전예약 신청 후 구매한 가입자에게는 ▲샤오미 미밴드3 ▲프리디 플렉스 무선충전 스탠드 ▲게릴라 액션캠 PRO 3000 ▲팬톤 블루투스 이어폰 등 4종 중 택 1종도 증정한다.

관련기사

사전예약자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도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3만원 상품권 ▲5만원 상품권 ▲삼성 무선청소기 ▲삼성 노트북 Pen S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권 등 8종 중 하나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8월 초에 진행한 새로운 갤럭시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이어 이번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에서도 다양한 서비스을 마련했다”며 “특히 삼성전자 사전예약 사은품인 게임패드는 LG유플러스에서 가장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