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간편지갑 비트베리, 테라 메인넷 지원

컴퓨팅입력 :2019/08/07 21:50

간편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 비트베리(대표 장성훈)는 블록체인 핀테크 업체 테라의 메인넷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테라 메인넷 지원으로 비트베리 사용자들은 테라의 마이닝 토큰 루나를 보관하고, 회원 간 수수료 없이 전송할 수 있게 됐다.

비트베리는 카카오, 구글 계정 가입, 전화번호 송금 기능으로 암호화폐의 복잡한 사용성 문제를 개선한 간편 암호화폐 지갑이다.

테라는 가격 변동성이 없는 스테이블 코인을 활용해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실생활에 신속히 적용할 수 있도록 국내외 다양한 이커머스 파트너와 협업하고 있다.

관련기사

장성훈 대표는 "블록체인의 대중화를 위해서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쉬운 사용성과 실질적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테라 메인넷 지원을 통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약 120여 개의 암호화폐와 마찬가지로 쉽고 안전한 사용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향후 지속적이고 다양한 협력을 통해 소비자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현성 테라 공동 창립자 겸 대표는 “비트베리에 테라의 마이닝 토큰 루나가 탑재돼 루나 홀더들이 더 편리하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테이블 코인 테라 추가 등 다방면의 협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