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TV, 소화기 ‘리틀히어로’ 출시

다이아 페스티벌에서 첫 선

인터넷입력 :2019/08/05 09:02

CJ ENM(대표 허민회)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초소형 소화기 ‘리틀히어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리틀히어로는 밀레니얼 세대 등 주요 디지털 타깃에게 소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다이아 티비 커머스 라인업 중 하나다. 다이아 티비는 이 제품을 8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다이아 페스티벌 2019 in 부산’에서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다이아 티비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협약을 맺고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다이아 티비는 ▲소화기 판매 수익금의 10%를 소방동우회에 기부하고 ▲학교 및 청소년 대상 온오프라인 소방 교육 진행 ▲학교 및 취약계층 소화기 지원 사업 등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소방동우회는 현직 소방관 장비 구입, 복지 등을 지원하고 다이아 티비에서 소방안전 캠페인 영상 등을 제작할 때 자문 및 촬영을 도울 예정이다.

다이아 티비와 소방동우회는 지난 6월 11일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대국민 소방안전 명예 홍보대사에 실험 분야 파트너 크리에이터 ‘허팝’을 위촉했다. 협약식에는 CJ ENM 김도한 DIA사업부장, 소방동우회 김철종 상임고문, 홍준성 단장, 한상목 사무총장, 크리에이터 허팝 등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리틀히어로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한 허팝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하는 등 총 18개의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의 규격은 지름 59mm, 높이 235mm, 총 중량 441g로 노즐 이탈 방지를 적용한 국내 최초 스프레이형 소화기다. 강화소화액을 사용해 분진발생이 없고, K(주방)A(목조건물)B (유류) 급 화재에 사용할 수 있다.

다이아 티비는 ‘다이아 페스티벌 2019 in 부산’에서 리틀히어로를 포함해 자체 커머스 브랜드인 ‘오늘은 너다(건강보조제품)', '바이뷰(뷰티)’,’밀리언쿡(푸드)’ 등의 부스를 준비했다. 이들 브랜드 대표 상품은 축제 기간 동안 30~70%까지 한정 특가를 적용해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