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동양미래대와 SAP ERP 전문가과정 운영 협력

컴퓨팅입력 :2019/07/24 19:34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동양미래대학교와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SAP 전문가를 양성한다고 24일 밝혔다.

동양미래대학교 경영학부는 SAP와 협력해 스마트 경영을 위한 물류 및 공급망관리(SCM) 영역의 전사적자원관리(ERP) 전문가 교육과정을 운영한다. 베스핀글로벌과의 협약 내 여러 프로그램 중 하나로 7월부터 약 1개월 간 동양미래대학교 학생들이 베스핀글로벌 현장실습에 참여한다.

베스핀글로벌에서 현장실습 중인 동양미래대학교 학생들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동양미래대학교와 학생들은 급변하는 산업계의 동향을 파악하고 현장에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베스핀글로벌은 학생들에게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실무자가 진로에 대한 멘토링을 하면서 사회 수요에 맞는 전문인력 양성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베스핀글로벌은 지난 3월 SAP코리아와 기존 고객사 클라우드 전환 및 신규 고객 확보, SAP 클라우드플랫폼에 SAP ERP 운영 고객사를 위한 추가 확장 서비스 개발, 이 활동을 글로벌 비즈니스로 확대하는 내용을 담은 MOU를 체결했다. 최근 클라우드네이티브 SAP ERP 도입 후 판매 파트너십을 취득한 SAP 실버 파트너사가 됐다.

관련기사

베스핀글로벌의 장균은 상무는 "동양미래대학교 경영학부와의 사회맞춤형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동양미래대학교와 베스핀글로벌 모두 윈윈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스핀글로벌은 산학협력 인재양성 활동 일환으로 올해 1월 한국폴리텍대학 서울강서캠퍼스 스마트금융과와 기술자문 협약을 맺고 클라우드 관련 솔루션 개발 정보, 기술 전수와 솔루션을 개발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