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투턱곰X몬스타엑스 OST 출시 예고

24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19/07/24 10:09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과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의 콜라보 웹예능의 OST ‘Breathe For You’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투턱곰은 지난 달 공개한 엔씨소프트의 신규 캐릭터 브랜드다. 몬스타엑스와 콜라보로 투턱곰 유튜브채널에서 리얼리티 웹예능 프로그램 ‘몬스타엑스의 개같은 하루’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OST 음원 ‘Breathe For You’는 여름시즌에 잘 어울리는 곡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OST 이날 오후 6시부터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투턱곰은 몬스타엑스와 콜라보로 팬사인회를 연다. 오는 8월 17~18일 양일간 서울 강남

관련기사

‘슈피겐홀’에서 ‘Romantic Saturday’, ‘Fun & Wild Sunday’ 등 두 가지 콘셉트로 열릴 예정이다.

신규 투턱곰 굿즈(Goods, 상품)도 판매 중이다. 문구류, 리빙소품(바디필로우, 안대, 방석 등), 몬스타엑스의 탄생석 주얼리 등을 국내외 온라인 쇼핑몰(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아마존)과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투턱곰 굿즈를 구매한 이용자는 몬스타엑스의 포토카드, 스페셜 경품 응모권, 팬사인회 응모권 등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