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매그넘빈트와 이커머스 기업 대상 사업협력

컴퓨팅입력 :2019/07/18 17:20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매그넘빈트(대표 이형주)와 이커머스 시장의 디지털마케팅과 클라우드 분야 사업에 협력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매그넘빈트는 지난 2010년 설립된 회사로 웹에이전시, 모바일 기기 서비스 컨설팅, 크로스미디어 온라인마케팅 운영 사업을 수행한다. 대기업, 금융사, 다국적기업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구축 및 운영 경험을 갖고 있다.

베스핀글로벌 베스핀코리아부문장 강종호 전무(왼쪽)와 이형주 매그넘빈트 대표

양사 파트너십은 이커머스 기업 대상 서비스와 사업에 초점을 맞췄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그넘빈트는 개발 및 UI컨설팅을 담당한다. 클라우드 도입과 이용간 개발과 UI설계, 클라우드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솔루션을 한 번에 제공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매그넘빈트 컨설팅디렉터 권영선 이사는 "매그넘빈트의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화, 다변화되는 사용자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고객의 특성을 고려,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 하여 제공함으로써 좀 더 진보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스핀글로벌 베스핀코리아부문장 강종호 전무는 "국내 이커머스, 금융 산업군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대한 경험을 많이 가지고 있는 매그넘빈트와의 파트너십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에 발생하는 개발, UI이슈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 시기에 파트너십을 맺게 돼 앞으로 국내 기업들의 혁신을 함께 주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