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코믹콘 티켓 사면 소방관에게도 티켓 전달"

나눔쇼핑 기금 활용해 소방관 티켓 구매

유통입력 :2019/07/18 10:47

옥션은 나눔쇼핑 기금을 활용해 코믹콘 서울 행사에 소방관을 초청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음달 1일까지 옥션에서 코믹콘 입장 티켓을 판매할 때마다 동일한 티켓을 소방관 또는 소방관 가족에게 전달한다.

기부 티켓은 옥션의 고객참여형 사회공헌 기금인 나눔쇼핑 기금으로 마련하며, 구매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행사 현장 추첨을 통해 ‘히어히어로’ 소화기와 에코백을 증정한다.

행사 개막일인 8월2일에는 소방관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소방관을 소재로 한 웹툰 ‘1초’를 연재하는 시니, 광운 작가를 초청해 ‘우리 삶의 히어로 소방관’에 관한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8월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은 영화, 애니메이션, 게임, 피규어 등 국내 및 해외를 아우르는 세계적인 팝 컬처 페스티벌이다. 서울에서는 2017년 첫 개최 후 올해 3회째다. 마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반지의 제왕/캐리비안의 해적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캐릭터를 연기한 해외 스타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웹툰 작가 등 폭넓은 게스트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참가업체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의 홍윤희 기업홍보팀 이사는 “일상에서 우리 옆을 지키는 소방관들의 영웅적 면모를 전달하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소방관들의 노고를 알리고 이들을 적극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