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 기념 이벤트 진행

온라인 예선전 시작...21일부터 오프라인 본선

디지털경제입력 :2019/07/07 14:29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9 코리아'(이하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 개최를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의 개최를 기념해 응원주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된다. '사슬군도 일일 퀘스트'와 '승부 예측 및 대회 시청'에 각각 참여하면 시즌 응원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는 내용을 구성됐다.

관련기사

블레이드앤소울 토너먼트 2019 코리아.

사슬군도 일일 퀘스트는 전장 사슬군도 미션에 참가해 응원주화를 얻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요일별(월~목/금~일) 사슬군도 일일 퀘스트를 수행해 응원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또한 승부 예측 및 대회 시청 이벤트는 승부 예측으로 획득한 코인을 시즌 응원주화로 교환해주는 내용이다. 2019 시즌 생방송을 시청하고 오는 21일부터 열리는 오프라인 본선 현장 관람에 참여하면 응원주화를 얻을 수 있다.

블소 토너먼트 코리아는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전)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다. 올해 정식 종목인 '사슬군도 단체전'은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 팀(3인 1팀)을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승팀은 상금 3천 만원을 받는다. 이번 대회 총 상금 규모는 약 1억 원이다.블소 전투와 생존 전투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본선 진출 팀도 확대되어 총 30개 팀에게 본선 진출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1위와 2위팀은 글로벌 대회 ‘월드 챔피언십’ 진출 티켓을 획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