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여름 업데이트 실시

낚시 콘텐츠, 신규 수호령, 마린룩 의상 등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19/06/27 15:11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낚시 콘텐츠, 신규 수호령, 마린룩 의상 등을 추가하는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낚시’는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생활형 콘텐츠로 각 지역에 분포해 있는 물가를 찾아가면 즐길 수 있다. 낚시 성공시 물고기와 함께 보석, 경험치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특히 각 지역마다 다른 종류의 물고기가 등장하며, 여러 종류의 물고기를 잡을 경우 ‘낚시 일지’를 채워가며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낚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석’은 장비에 장착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성장 콘텐츠로 총 8종이 있으며 각기 다른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보석은 같은 등급의 보석과 재료 아이템을 사용해 상위 등급으로 승급하거나 같은 등급의 보석을 재료로 하여 다른 보석으로 변환이 가능하다.

이 외 빠른 성장 및 낚시에 도움을 주는 신규 수호령 3종과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마린룩 의상 및 일등항해사 모자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

관련기사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낚시 튜토리얼에 참여만 해도 희귀 낚싯대 도안을 증정하며, 낚시 미션으로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물고기 빙고 이벤트’, 특정 보석을 모아 최상급 해신 상자를 받을 수 있는 ‘보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넷마블의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생활형 콘텐츠 낚시를 통해 이용자들이 물가에 모여 함께하는 색다른 커뮤니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