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넬로’ 론칭

브랜드 첫 제품으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출시

홈&모바일입력 :2019/06/12 09:38

쿠쿠가 12일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넬로(Nello)’를 론칭했다. 브랜드 명칭 ‘넬로’는 소설 '플랜더스의 개' 주인공 이름에서 따왔다.

쿠쿠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 로고 (사진=쿠쿠)

넬로는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 집단의 조언을 받아 펫 전용 상품 개발할 계획이다.

넬로 첫 번째 출시 제품은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이다. 이 제품은 ‘트윈 팬’을 적용해 30분 안에 목욕 후 반려동물을 건조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또 산책 후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을 탑재했다.

신제품은 트윈 팬 기술을 통해 팬 두 개가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4D 입체 바람을 만들어 낸다. 36개의 송풍구를 통해 입체 바람이 분다. 이를 통해 직접 드라이기로 말리지 않으면 관리하기 힘들었던 가슴털, 배털까지 말려 준다.

온도에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해 수면 모드도 갖췄다.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이, 겨울에는 따뜻한 바람이 부는 수면모드를 통해 반려동물의 체온을 조절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기존의 철창형 펫 드라이룸과 다르게 긴 터널형 구조로 설계됐다. 문 외에도 룸부와 구동부가 분리되고 룸부도 송풍구, 발판 등을 분리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는 파트라슈와 넬로의 관계처럼 끈끈하고 따뜻한 사랑을 담아 반려동물의 행복 증진을 위해 브랜드 ‘넬로’를 론칭하게 됐다”라며 “반려동물을 포함한 모든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온 가족 프리미엄 건강 생활 가전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