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중소 파트너사 컨설팅 지원한다

컨설팅 지원금 3억원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출연

홈&모바일입력 :2019/05/31 09:20    수정: 2019/05/31 15:50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31일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롯데하이마트 파트너사 컨설팅 지원사업’ 협약식을 진행했다.

에스앤티인터내셔널 송승민이사(사진 왼쪽부터), 인프라맥스 김준형대표, 중산물산 정연섭대표, 롯데하이마트 황영근 상품본부장, 에스디에프인터내셔널 유승복대표, 엠아이디자인 박창석이사

이날 롯데하이마트 본사 사옥에서 진행한 협약식에는 롯데하이마트 황영근 상품본부장을 비롯한 롯데하이마트 임직원과 지원사업에 선정된 파트너사 대표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날 협약에 따라 중소 파트너사들에 경영 현안에 관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컨설팅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총 3억원 규모의 컨설팅 지원금을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에 출연하며, 지원금은 공개모집으로 선정한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상·하반기로 나누어 지원한다.

관련기사

올해 상반기에는 총 1억원 규모로 앞서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5개 중소 파트너사가 전문 컨설팅사로부터 비전·전략, 마케팅, 고객관리, 자재·구매관리 시스템, 물류 시스템 등 관련 자문을 받는데 쓰인다.

롯데하이마트 황영근 상품본부장은 “이번 컨설팅으로 파트너사가 한 단계 더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컨설팅 지원사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