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 할인쿠폰 한 번 더

25일까지 최대 20만원 할인쿠폰 제공

유통입력 :2019/05/24 08:22

지마켓, 옥션이 최대 20만원 할인쿠폰을 또 한 번 제공하고 ‘빅스마일데이’ 흥행 열기를 이어간다.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의 지마켓과 옥션이 28일까지 함께 진행되는 쇼핑축제 5월 '빅스마일데이'에 최대 20만원 혜택이 담긴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9일 동안 진행되는 행사기간 중 3일마다 한 번씩 총 3회에 걸쳐 지급된다.

지마켓과 옥션은 빅스마일데이 'BIG2' 기간인 오는 25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과 최대 5천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각각 한 번 더 증정한다. 여기에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도 한 번 더 주어진다. 현대, 신한 등 5대 카드사와 연계해 신용카드 별로 최대 1만원 할인쿠폰도 발급된다.

'BIG3' 첫 날인 26일에도 동일 혜택의 할인 쿠폰이 마지막으로 한 번 더 제공될 예정이다. 양일간 제공받는 할인쿠폰을 모두 활용하면, 사이트 별로 최대 8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 매일 쏟아지는 특가 상품의 득템 기회를 놓쳤더라도, 역대급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아직 두 번 더 남아있는 셈이다.

남은 기간 특가 상품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먼저 24일 지마켓에서는 기본 설치비가 포함된 ▲LG에어컨을 비롯해 독일의 ▲밀레 진공 청소기 ▲발뮤다 그린팬S ▲필립스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등의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스마일클럽 전용 상품으로 ▲배스킨라빈스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블라스트 ▲삼익가구 4인용 전동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등도 주목할 만 하다. 옥션에서는 ▲K2 키즈 롱구스다운과 같은 역시즌 상품부터 여름 맞이 ▲푸마 플랫폼 샌들 ▲CK 남성 모던코튼 투팩 드로즈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내놓는다.

관련기사

이어 25일 지마켓에서는 ▲파세코 스탠드형 에어써큘레이터를 비롯해 ▲베베숲 아기물티슈를, 옥션에서는 ▲LG노트북 그램 ▲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을 주력 상품으로 내놓는다. 일요일인 26일 지마켓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영실업 장난감 럭키박스를, 옥션에서는 ▲LG 75형 4K UHDTV ▲ 한정판 라이관린x자일리스 치약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 실장은 "빅스마일데이의 역대급 할인쿠폰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고민하는 고객이 많다고 들었다"며 "이번 행사는 3일 간격으로 총 3번 쿠폰을 제공하며 넉넉하게 혜택을 마련한 만큼 주말 동안 쏟아지는 특가 상품과 할인쿠폰을 적절히 활용해 풍성한 혜택과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