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셀렉샵 에디션' 린넨 의류 판매 방송 진행

헤링본 프렌치 린넨 자켓 등 판매

유통입력 :2019/04/18 12:13

CJ ENM 오쇼핑부문은 여름을 대비해 패션 브랜드 ‘셀렉샵 에디션’의 린넨 소재 의류 상품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셀렙샵 에디션은 이번 시즌 선보이는 린넨 소재의 원사를 프랑스에서 수입했다. 프랑스 린넨 원사는 좋은 날씨와 최상의 토질에서 자란 고품질의 마에서 뽑아낸 것으로,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운 색감이 연출되고 내구성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셀렙샵 에디션은 19일 CJ오쇼핑 방송에서 헤링본 프렌치 린넨 재킷을 처음 선보인다. 이 재킷은 피크트 라펠과 싱글버튼으로 디자인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프랑스 린넨과 면을 혼합해 편안함과 쾌적함을 더했다.

이날 함께 판매하는 프렌치 린넨 티블라우스 3종 세트는 프랑스 린넨 소재만 100% 사용했다.

넉넉한 길이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고 뉴트럴그레이, 차콜, 로즈베이지와 같이 감각적이면서 다른 옷과 맞춰 입기 쉬운 색상들로 선보인다.

CJ오쇼핑은 19일 셀렙샵 방송을 오전 10시 25분 1부, 밤 9시 40분 2부로 나눠 하루 총 130분 간 특집 편성했다.

관련기사

셀렙샵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3명을 추첨해 인당 CJ몰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셀렙샵 에디션이 올 여름 온라인몰 전용으로 개발한 총 9개 상품 중 4개도 린넨 소재의 옷이다. 린넨 니트 가디건, 린넨 후드 롱 원피스, 린넨 와이드 팬츠, 린넨 숏팬츠 등의 온라인몰 전용 상품들은 지난 15일부터 CJ몰에서 판매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