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무투자일임, ETF 투자 세미나 개최

컴퓨팅입력 :2019/02/15 10:30

모바일 투자일임 서비스 카카오스탁MAP을 운영하는 두나무투자일임은 오는 20일 강남 메리츠타워 지하 2층 자스민 홀에서 지수연동형 펀드(ETF)를 주제로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두나무투자일임

이번 세미나에는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전균 수석연구위원이 강사로 나서, ETF 플로우로 알아보는 자본의 동맥과 경맥 진단과 함께 국내외 ETF 자금유출입 특징, 2019년 유망 ETF 테마 등이 심도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전균 수석연구위원은 2002년부터 삼성증권 리서치센터에서 파생시장 및 구조화상품 분석을 담당하고 있다.

세미나 참석을 원하는 경우 카카오스탁 애플리케이션 또는 두나무투자일임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김세웅 두나무투자일임 대표는 "최근 국내외 ETF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ETF 투자에 대한 고객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며 “ETF 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분이라면 이번 세미나가 분명 유용한 정보 취득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스탁MAP은 투자자가 직접 고른 자산운용사와 투자자문사의 투자전략에 따라 고객 주식계좌가 운용되는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 투자일임 서비스다. 비대면 일임계약이 허용됨에 따라 영상통화로 실시간 투자 일임계약이 가능하며, 카카오스탁 애플리케이션 투자탭에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현재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흥국자산운용 등 자산운용사와 투자자문사, 로보어드바이저 업체의 투자전략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