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슨우’ 신상품 출시

‘아메리칸 럭셔리 디자인’ 선보일 예정

유통입력 :2019/02/15 08:58

GS샵(대표 허태수)이 디자이너 브랜드 ‘제이슨우(JASON WU)’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GS샵은 16일 오전 9시20분 ‘더컬렉션’과 오후 10시30분 ‘쇼미더트렌드’ 등 자사 간판 패션 프로그램을 통해 ‘제이슨우 헤리티지 트렌치코트’, ‘제이슨우 니트코트’ 등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뉴욕 파슨스 뉴스쿨에서 패션 디자인을 전공한 제이슨우는 2007년 첫번째 기성복 컬렉션을 발표한 지 1년만에 미국디자이너협회 주최 ‘보그 패션 펀드’의 최종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2009년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초선 취임 무도회에서 미셸 오바마 여사가 제이슨 우의 드레스를 입으며 스물여섯에 일약 세계적인 스타 디자이너로 발돋움했다. 재클린 케네디 이후 패션 감각이 가장 탁월한 퍼스트 레이디로 꼽혔던 미셸 여사가 오바마 대통령 재선 취임 무도회에서 다시 한 번 제이슨우의 드레스를 선택하면서 아시아계 디자이너 열풍까지 불러왔다. 제이슨우는 휴고보스 여성복과 액서서리 컬렉션 아트디렉터를 역임했으며 패션 스타 어워드(Fashion Star Award) 수상 등 활발한 활동으로 뉴욕 패션을 리드하고 있다.

제이슨우는 미니멀하면서도 압도적인 디자인, 그리고 정교한 테일러링이 강점이다. GS샵은 제이슨우가 컬렉션에서 보여줬던 간결한 실루엣, 꾸미지 않아도 멋스럽고 실용적인 고급스러움, 깔끔하고 정교한 테일러링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GS샵은 이번 주말 봄 신상품 그랜드 론칭에 앞서 지난 달 19일 ‘제이슨우 시그니춰 울 핸드메이드 재킷’을 프리론칭 형식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합격점을 받았다. 이 재킷은 기존 홈쇼핑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던 부드럽게 흐르는 느낌의 핸드메이드 테크닉의 장점과 아몬드, 허니브라운, 틸그린 등 화사하면서도 소프트한 컬러로 동시주문 1천600명을 돌파하며 화제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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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방송에 소개되는 ‘제이슨우 헤리티지 트렌치코트’는 디자이너의 미니멀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을 그대로 녹여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양면성이 특징이다. 탄탄하며 힘있는 한국산 트윌 원단으로 디자이너의 시그니처인 볼륨감과 쉐입을 연출한다. 뉴욕 감성의 블랙네이비, 모스그린, 실론옐로우 등 3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제이슨우 호주산 메리노울 100% 니트 가디건’은 H라인의 심플한 니트 코트로 이너코트 혹은 실내 아우터 등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제이슨우 19 S/S 컬렉션에서 보여준 블랙, 다크그린, 애쉬그레이, 오트밀 등 따뜻하고 차분한 4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호주의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메리노울의 양모만을 선별, 편직해 일반 울에 비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택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