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랑콤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5종 선판매

21일까지 구매 시 사은품 증정

유통입력 :2019/02/13 08:58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롯데닷컴이 14일부터 ‘랑콤' 자외선 차단제 신제품 5종을 선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롯데닷컴은 랑콤, 디올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 협업해 신제품을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뷰티 얼리어답터’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제품이 나오면 먼저 제품을 이용한 후 자신의 SNS에 상품평을 작성해 다른 사람과 공유하고 싶어 하는 ‘뷰티 얼리어답터’들을 중심으로 단독 출시 상품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닷컴은 지난해 3월 랑콤과 협업해 ‘톤업 자외선 차단제’를 단독으로 먼저 선보인 바 있다. 한 달 동안 단독으로 먼저 판매한 결과 해당 기간의 ‘랑콤’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2% 성장했다. 또한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디올(Dior)과 함께 단독으로 선보인 ‘립 글로우&립 맥시마이저’의 경우 8일간 디올 매출이 전년대비 117.1% 늘었다.

이에 롯데닷컴은 지난해에 이어 14일 ‘랑콤’과 협업해 자외선 차단제 ‘유브이 엑스퍼트’라인의 5가지 신제품을 단독으로 1주일 먼저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얼굴을 자연스럽게 화사하게 해주는 ‘톤업(Tone-up) 자외선 차단제’로 리뉴얼 출시되는 ‘톤업 펄리 화이트(Pearly white)’와 새롭게 출시되는 ‘톤업 로지 블룸(Rosy bloom)’ 및 총 5가지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기존의 ‘유브이 엑스퍼트 톤업 자외선 차단제’에 초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추가해 최근 극성을 부리는 초미세먼지를 차단하고 피부를 깨끗하게 보호해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지침에 따른 알레르기 주의 성분 0개로 피부에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 차단은 톤업 펄리 화이트, 톤업 로지 블룸, 밀키 브라이트 제품 한정)

또한, ‘톤업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피부 톤에 따라 적합한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즉각적으로 피부 톤을 밝게 해주는 ‘톤업 펄리 화이트’와 분홍빛으로 생기 있게 화사해지는 ‘톤업 로지 블룸’ 2가지 색상으로 세분화해 선보이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롯데닷컴에서 랑콤 ‘유브이(UV) 엑스퍼트 톤업 펄리 화이트(50ml)’와 ‘유브이(UV) 엑스퍼트 톤업 로지 블룸(50ml)’ 등 총 5가지 품목을 각 8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단독 판매 기간 동안 구매한 선착순 400명은 4종의 안티에이징 키트와 파우치, 롯데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등의 사은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14일부터 21일까지 랑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신제품 ‘유브이 엑스퍼트 톤업 펄리 화이트(5ml)’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문소정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본부 화장품MD는 “최근 신상품을 먼저 이용하고 평가하려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단독으로 먼저 선보이는 상품들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신제품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