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13일부터 비연구부문 신입·경력 인재 채용

마케팅·기획, 인사, 재무·자금, IT컨설팅, IT영업 부문별 모집

컴퓨팅입력 :2019/02/12 15:23

티맥스소프트(대표 김동철)는 관계사 티맥스데이터(대표 이희상), 티맥스오에스(대표 박학래), 티맥스클라우드(대표 이희상)와 함께 비연구부문 전문인재를 채용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마케팅·기획 ▲인사 ▲재무·자금 ▲IT컨설팅 ▲IT영업 등으로 나뉘며 경력 및 신입 인재 채용으로 진행된다.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실무면접, 경영진면접, 최종면접 단계로 진행된다. 경력 인재 채용시 여기에 레퍼런스 확인 과정이 추가된다.

IT영업 부문 경력 인재는 최소 5년 경력이 요구된다. 소정의 인사평가 후 특별 관리돼 차세대 사업부장을 맡을 IT영업전문가를 영입하겠다는 취지다. IT영업 부문을 제외한 경력 인재는 최소 3년 경력이 요구된다.

관련기사

티맥스소프트 로고

티맥스 4사 비연구부문 전문인재 특별채용은 오는 13일부터 3월 13일까지 1개월간 진행된다. 세부 내용은 13일부터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사측은 지원서 마감일 이전이라도 요구 역량을 갖춘 인재를 대상으로 즉시 면접을 진행해 채용을 확정할 방침이다.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우수 인재 확보와 육성은 기업이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 티맥스는 분야별 전문 인재를 꾸준히 채용해 기업 경쟁력 향상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