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구글 '지 스위트' 활용 무료 세미나 개최

14일 진행...도입 방법·사례·로드맵 제공

컴퓨팅입력 :2019/02/12 14:39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14일 오후 2시 스파크플러스 강남점 16층에서 구글 비즈니스 생산성 도구 '지 스위트' 도입·활용 방안에 대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글 비즈니스 생산성 도구 지 스위트는 클라우드 컴퓨팅 생산성 및 협업 소프트웨어 도구다. 지메일, 구글 플러스, 구글 드라이브, 구글 행아웃, 구글 캘린더와 구글 문서도구 등 구글 웹 어플리케이션들이 포함돼 있다. 현재 중소기업에서 포츈지 선정 500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수백만개 기업, 단체에서 사용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지 스위트 프리미어 파트너사이며, 공인인증 교육 파트너 자격을 갖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업무 환경 변화에 대해서 짚어보고, 업무에서의 지 스위트 활용과 실제 지 스위트 도입을 통한 업무 개선 사례, 도입 관련 3단계 로드맵을 제공한다.

정지찬 베스핀글로벌 구글사업부 차장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업무 환경 변화’를 주제로 강의한다.

홍중기 부장은 ‘지 스위트로 시작하는 스마트워크’, 최준균 부장은 ‘엔터프라이즈 기업용 지 스위트 도입 방안’에 대해 강의한다.

관련기사

장선진 소프트웨어인라이프 대표는 ‘닥스웨이브를 통한 스마트한 클라우드 업무환경’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올해부터 국내 IT인들과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월 1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관련 무료 세미나와 핀테크 기업을 위한 맞춤 클라우드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따른 업무 환경 변화 속에서 스마트 워크스페이스로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