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농구 소재 신작 '피버 바스켓' 사전 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9/02/12 11:23    수정: 2019/02/12 11:24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 하고 정식 출시 준비를 본격화했다고 12일 밝혔다.

피버 바스켓은 조이시티 출신의 베테랑 개발진으로 구성된 노리숲과 팀 배틀 스포츠가 공동 개발한 스포츠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가 게임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했다.

피버 바스켓.

특히 피버 바스켓은 ▲1대1 ▲3대3으로 자유로운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길거리 반코트에서 벌어지는 3대3 농구를 모바일로 충실히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스웩 넘치는 스트리트 문화와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 펑키한 스타일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와 각 캐릭터 별 스킨 등 다양한 차별화 포인트가 강점으로 꼽힌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지수(캐릭터명) 메이드 스킨, 스킬카드, 골드, 다이아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공식카페 가입자 달성 수, SNS 공유 인증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피버 바스켓이 상반기 첫 출시작이다. 해당 게임이 캐주얼 장르의 인기를 반등 시키는 유의미한 타이틀로 주목 받길 바란다"며 "성공적인 정식 론칭을 위해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