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 글로벌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 개시

아고다·부킹닷컴·익스피디아 등과 제휴

중기/벤처입력 :2019/02/07 11:21

자유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이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등 글로벌 온라인 여행 에이전시들과 제휴해 세계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세계적으로 약 48만개에 달하는 호텔은 물론이고 호스텔, 게스트 하우스, 한인민박 등의 가격을 비교하고 예약도 할 수 있다.

마이리얼트립은 숙박 가격비교 서비스를 기존 항공권 예약 서비스 및 투어&액티비티 상품과 연계해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이용자는 마이리얼트립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면 목적지 인근의 호텔은 물론 투어와 액티비티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현재 마이리얼트립에서는 투어&액티비티, 티켓, 패스 등 총 18만개에 달하는 여행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관련기사

마이리얼트립은 호텔 가격 비교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부킹닷컴과 최대 8% 캐쉬백 적립, 익스피디아 및 아고다와는 4%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자유여행자들이 숙박을 고르는 시점에 현지 체험 활동도 함께 고민하는 최근 추세에 맞춰 이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항공, 숙박, 투어&액티비티까지 모든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게 됐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 최고 자유여행 플랫폼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