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알리바바 클라우드 한국어 서포트 포탈 지원

컴퓨팅입력 :2019/01/17 08:38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자 클라우드 전문 기업 메가존(대표 이주완)이 알리바바 클라우드 고객 지원을 위한 한국어 서포트 포탈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중국향 클라우드 서비스를 원하는 국내 기업에 해당 페이지에서 알리바바 클라우드 이전, 운영, 관리 등에 관한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메가존은 중국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기업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IT 인프라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왼쪽부터 조성범 알리바바 클라우드 인터내셔널 한국대표가 이주완 메가존 대표와 메가존클라우드 본사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메가존과 알리바바 클라우드는 지난 2016년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알리바바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지원을 제공하는 등 중국향 클라우드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관련기사

조성범 알리바바 클라우드 인터내셔널 한국대표는 “이번 한국어 서포트 포탈이 중국향 클라우드 서비스를 원하는 국내 기업에게 유용한 수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완 메가존 대표는 “중국 진출을 앞둔 국내 기업의 사업 성패를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열쇠가 될 것”이라며 “메가존은 앞으로도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모든 국내외 기업의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 강화를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