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포커스 온 캠페인’ 통해 개안 수술비 지원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사진 남기면 기부금 적립

디지털경제입력 :2019/01/14 10:48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국내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포커스 온 캠페인'을 올해도 실시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사회공헌활동, 포커스 온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포커스 온 캠페인은 각종 안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2013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한국실명예방재단과 해당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으며 지금까지 총 206명의 아동과 청소년들을 지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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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프로그램에는 일반 소비자들도 동참해 기부 가능하다. 캐논 공식 페이스북 ‘안녕, 오늘’에서 아이들에게 보여 주고 싶은 세상의 풍경이 담긴 사진을 공유하거나, 캐논 유저들이 공유한 사진에 댓글을 남기면 정해진 금액만큼 캐논이 대신 기부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캠페인 진행을 통해 기부금을 전달한다. 이 기부금은 저시력 예방을 위한 홍보 활동, 수술 지원이 필요한 차상위 계층 아동 및 청소년 치료에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