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신규 레이드 ‘과거의 고통’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8/12/07 18:19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전동진)은 다중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신규 레이드 ‘과거의 고통’이 8일 오전 2시 추가된다고 밝혔다.

과거의 고통은 고유의 이야기를 가지고 진행되며 포세이큰의 꿈의 도시 설정에서 벗어난 새로운 설정의 레이드다. 대장간 시즌을 맞아 연간 패스를 구매한 수호자들은 6명으로 구성된 화력팀을 맺어 새로운 모험에 도전할 수 있다.

수호자들이 마지막 전투에서 승리하고 전설이 될 기회를 얻게 되는 가운데, 이번 과거의 고통 레이드를 세계 최초로 완료하는 첫 번째 팀에게는 ‘세계 최초’라는 글씨가 쓰인 매력적인 실물 챔피언 벨트가 선사 될 예정이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신규 레이드 ‘과거의 고통’ 업데이트.

오는 13일 오전 2시까지 ‘과거의 고통’을 완료하는 수호자들은 번지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원하는 닉네임이 새겨진 레이드 자켓을 구입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될 예정이다. 해당 플레이어들은 번지 내 보상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등록된 이메일로 도착하는 코드 링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데스티니 2의 한국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개발사인 번지 및 액티비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리자드 배틀넷으로 지난 9월 한국에 출시됐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이고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콘텐츠를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 전면 현지화해 한국 플레이어들이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광대한 세계관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