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코리아, 영상 몰입 촬영 가능한 오즈모 포켓 출시

휴대성 강화, 3축 짐벌로 떨림 없는 촬영 가능

홈&모바일입력 :2018/12/06 15:35

DJI코리아가 휴대성을 강화한 핸드헬드 짐벌 카메라인 오즈모 포켓을 12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오즈모 포켓은 길이 12cm로 주머니나 핸드백, 가방에 쉽게 휴대 가능하다. 3축 기계식 짐벌 기능으로 흔들림이나 떨림이 적은 영상을 촬영 가능하다.

DJI코리아가 휴대성을 강화한 짐벌 카메라인 오즈모 포켓을 국내 출시했다. (사진=DJI코리아)

1/2.3인치 센서를 내장했고 1천200만 화소 사진과 100Mbps 4K 60p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본체에는 마이크를 2개 내장했고 소음 제거 알고리듬을 통해 원하는 음성을 보다 선명하게 녹음할 수 있다.

본체에 장착된 1인치 터치스크린으로 실시간 촬영 장면을 확인 가능하며 스마트폰 없이 촬영 모드 전환, 설정 변경, 영상 다시 보기 등의 기능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다.

전용 앱 미모를 통해 촬영 관련 고급 설정이 가능하다. (사진=DJI코리아)

촬영자의 얼굴을 따라가며 촬영하는 페이스 트랙, 원하는 피사체에 초점을 고정하는 액티브트랙과 타임랩스, 모션랩스, 1인칭 시점 모드 등 고급 촬영 기능도 내장했다.

스마트폰 전용 앱인 미모(Mimo)와 연동하면 촬영 기능을 필요에 따라 설정 가능하며 영상 편집과 소셜 미디어 공유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로저 루오(Roger Luo) DJI 사장은 “자녀를 둔 부모부터 데이트를 추억하고 싶은 커플, 여행가 등 더 다양한 사람들이 오즈모 Pocket을 이용해 독특한 시각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세상에 공유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즈모 포켓 국내 가격은 45만 5천원이며 DJI 공식 온라인 스토어, 홍대에 위치한 DJI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딜러샵에서 예약 주문 가능하다. 배송은 12월 15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작되며 매장 방문 시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