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워크, 내년 4월 부산 서면점 오픈

현대카드 부산 빌딩 6개층 사용

중기/벤처입력 :2018/12/03 11:16

공유사무실 위워크가 2019년 4월 부산 서면에 '위워크 서면'을 오픈하며 부산 지역에 진출한다고 3일 밝혔다.

내년 4월 오픈 예정인 위워크 서면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현대카드 부산 빌딩 내에 자리잡으며, 총 6개 층을 이용한다. 이로써 위워크는 국내에서만 약 2만1천 명 이상의 멤버를 확보하게 된다.

현대카드 부산 빌딩은 2017년 완공된 신축 프라임급 건물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빌딩 내부에는 위워크 멤버들도 이용 가능한 라운지, 대형 스크린 프로젝터, 카페테리아, 루프탑 등 공용 시설들이 완비돼 있다.

현대카드 부산 빌딩은 편리하고 다양한 교통 수단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도보 1분 거리 내에 지하철 1, 2호선이 있고, 인근에 다수의 광역버스 및 간선버스 정류장이 있는 것은 물론, KTX 부산역이 인접해 있어 도시 간 이동도 용이하다.

관련기사

위워크 멤버라면 세계 335개의 위워크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된다. 위워크 서면에 입주하는 멤버들은 해당 지점은 물론 서울의 위워크 지점 및 전 세계의 위워크 지점을 이용할 수 있다.

위워크 코리아 제너럴 매니저인 매튜 샴파인은 “동북아 해양수도로 도약하는 부산시와의 협력을 통해 위워크는 일자리 창출,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는 물론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통해 부산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라며 “위워크가 부산 및 인근 지역에 일의 미래의 변화를 촉진시키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올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