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옥션, ‘닥스리틀·헤지스키즈’ 책가방 세트 출시

14만9천원

유통입력 :2018/11/27 08:41    수정: 2018/11/27 08:42

이베이코리아가 아동복 전문기업 파스텔세상의 ‘닥스리틀’, ‘헤지스키즈’와 손잡고 2019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상품은 이베이코리아-파스텔세상 공동기획상품으로, 디자인과 컬러에 따라 신주머니와 책가방으로 구성된 책가방세트 4종을 지마켓과 옥션에서만 판매한다.

먼저, ‘닥스리틀 지퍼포인트 반성형 책가방’(14만9천원)은 블루, 핑크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헤지스키즈 책가방’ (14만9천원)은 블루, 핑크 2가지 색상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디자인은 아이들이 사용하는 만큼 내구성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입체적인 등판 패턴을 적용해 착용감을 높였으며, 가슴벨트가 있어 흘러내림을 방지했다. 또, 하단부에 스크래치방지 받침대를 더해 바닥면이 더러워 지는 것을 보완했으며, 사이드 포켓은 보온, 보냉 기능 소재로 제작해 어느 계절에나 음료 보관이 용이하도록 했다.

판매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닥스리틀 지퍼포인트 반성형 책가방’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신주머니와 우천시 눈에 잘 띄는 네온컬러 레인커버를 사은품으로 중정하고, ‘헤지스키즈 책가방’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신주머니와 필통 등이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된다.

관련기사

이밖에 지마켓에서 내달 2일까지 ‘키즈 빅브랜드 대전’ 기획전을 열고 ‘닥스리틀’과 ‘헤지스키즈' 책가방 전용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유호진 이베이코리아 담당은 “이베이코리아가 뉴발란스키즈, 빈폴스포츠에 이어 세번째로 브랜드와 공동기획한 사례로, 상품성과 가격 등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에 닥스리틀, 헤지스키즈와 함께 선보이는 책가방세트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