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웍스, 글로벌 고객사 2만 곳 돌파

1월 1만 곳 달성 이후 9월만의 성과

인터넷입력 :2018/11/21 11:10    수정: 2018/11/21 14:33

기업용 협업 플랫폼 라인웍스를 운영하는 웍스모바일이 라인웍스의 글로벌 고객사가 2만 곳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라인웍스는 지난 2016년 1월 일본에서 공식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아 왔다. 도쿄해상, 노무라증권 등 유명 기업을 고객사로 확보하며 비즈니스 채팅 시장의 입지을 넓혔다.

앞서 지난 2월 1만 글로벌 고객사 확보했으며 9개월 만에 2만 고객사를 확보한 성과를 거뒀다.

라인웍스

이는 웍스모바일의 가파른 성장세와 일본 현지 기업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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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웍스는 기업용 메신저, 메일, 캘린더, 주소록, 드라이브 등 사내 협업을 위한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이다. 라인과 연동할 수 있어 사내 외 파트너와 손쉽게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웍스모바일 김동수 본부장은 "특히 보안에 까다로운 일본 금융시장에서 라인웍스의 열풍이 불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 성장세를 이어나가 글로벌 성과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