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모스키노 쿠션’ 단독 디자인 판매

모스키노 감성의 쿠션 파우치손거울 추가 증정

유통입력 :2018/11/14 17:52

GS샵은 17일 오후 9시40분에 시작하는 ‘쇼미더트렌드’에서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판매가 8만9천900원)을 판매 방송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토니모리와 콜라보 해 만든 제품인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은 모스키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레미 스캇의 창의적인 감성이 그대로 담겼다.

GS샵에서는 멀티컬러 로고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을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 용기는 하이힐, 선글라스 등을 모티브로 해 마치 모스키노의 패션 아이템을 연상시킨다. 국내에서는 GS샵에서만 단독으로 공개하는 디자인이다. 기존 블랙과 골드의 클래식한 화려함을 담은 패키지도 함께 구성돼 있다.

쿠션 제품에는 정제수 대신 콜라겐 에센스가 70% 함유됐다. 피부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해주면서 고급스럽고 탄력있는 광채 피부를 표현해 준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중 3중 기능성을 갖췄다.

관련기사

이번 판매방송에서는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개와 ‘블랙에디션 모스키노 시크 스킨 쿠션’ 1개, 쿠션 리필 3개, 틴트 1종(3종 중 랜덤 1종 발송)이 함께 구성돼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모스키노 감성이 담긴 쿠션 파우치와 모스키노 멀티 로고가 새겨진 손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박로빈 GS샵 브랜드사업부 뷰티케어팀 MD는 “글로벌 키치패션을 선도하고 있는 톱 브랜드 모스키노와 K뷰티 브랜드가 최초 콜라보레이션 한 의미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GS샵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디자인을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