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호텔여행객을 위한 테마별 기획전 진행

여행의 목적과 동행에 따라 스마트한 선택 가능해

인터넷입력 :2018/11/08 17:58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국내 스테이 기획전인 ‘특급호텔 프리패스’와 ‘투데이초특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특급호텔 프리패스’는 데일리호텔 트루리뷰를 통해 엄선한 국내특1급2급 호텔을 특가로 제공하는 기획전이다. 지난 기획전보다 한층 강화된 라인업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오픈된다. 서비스와 시설면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사랑받는 특급호텔이 함께 했다.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명에게는 최대 10만원 더블혜택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파리지엔 감성이 돋보이는 레스케이프 호텔이 새로이 합류했다. 정통 프렌치 감성으로 빈티지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피티니풀로 인기만점인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앤 네이처 등 이국적인 감각과 최고의 서비스로 무장한 특급호텔들을 특별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아코르 계열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부산역에 인접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아스티 호텔 등도 함께 했다.

아울러 데일리호텔은 훌륭한 시설과 서비스를 보유하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해 ‘투데이초특가’ 기획전도 준비했다. 투데이초특가는 국내 스테이를 48시간 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획전으로, 특가 스테이는 매주 월, 수 금 오전 10시에 공개된다.

관련기사

내달 2일까지 진행되는 투데이초특가 기획전은 여행 테마별 선택이 가능하도록 특급호텔부터 비즈니스 호텔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도미인 서울 강남,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구로, 신라스테이 제주 등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들이 함께 한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특별한 날을 기념할 때 뿐만 아니라 색다른 하루를 보내고 싶은 날에도 호텔을 찾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이 소중한 사람과의 근사한 하루를 계획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