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릴리언츠, 머니2020 USA서 암호화폐 결제 카드 시연

컴퓨팅입력 :2018/10/19 13:38

핀테크 기업 브릴리언츠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핀테크 전시 '머니2020 USA’행사에 암호화폐 결제 프로젝트 퓨즈엑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브릴리언츠는 이번 행사에 부스를 마련하고 ▲스마트 멀티 카드 퓨즈카드 ▲콜드월렛 퓨즈더블유 ▲암호화폐 결제 카드 프로젝트 퓨즈엑스를 전시한다.

이번에 전시하는 퓨즈카드는 IC 칩, 무선 기술 블루투스 및 근거리무선통신(NFC)은 물론 모든 직불 카드와 신용 카드, 멤버쉽 카드등을 지원하는 무선 주파수 식별 장치가 내장된 ‘올인원 스마트카드’로서 30장의 카드를 하나의 신용 카드에 넣어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관련기사

퓨즈엑스는 글로벌 암호화폐 결제 프로젝트로, 실물 카드를 이용해 암호화폐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드이다. 이용자는 퓨즈엑스 카드에 내장돼 있는 이-페이퍼 디스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암호화폐 잔고 확인을 할 수 있다. 또 퓨즈엑스 프로젝트 FXT토큰을 통해 저렴한 거래 비용과 신용한도 증대 등 여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퓨즈더블유는 보안등급 CC EAL 5+ 인증을 받은 콜드월렛 방식의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이다. 실물 카드에서 직접 암호화폐 잔고 확인이 가능한 카드형 하드웨어 월렛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