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이국종 교수 '골든아워' 선공개

31일까지 골든아워 1챕터 전국민에게 무료 공개

인터넷입력 :2018/10/16 12:47

카카오페이지는 24일까지 외상외과 의사 이국종 아주대 교수의 에세이 ‘골든아워’의 디지털 버전을 단독으로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골든아워는 삶과 죽음을 가르는 사선의 최전선에서 이국종 교수가 경험한 17년간의 기록을 담은 작품이다. 60분이란 골든아워동안 생사가 달린 목숨들, 그리고 그 목숨을 지키려 애써온 사람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골든아워 선공개는 카카오페이지의 베스트셀러 프로젝트 3탄 ‘이국종, 페이지를 펼치다’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카카오페이지는 이용자들이 보다 폭넓게 베스트셀러와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지는 31일까지 골든 아워 도서의1 챕터 분량을 모든 카카오페이지 이용자에게 무료 선물한다. 원하는 이용자들은 누구나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해당 이벤트의 이용권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지만의 비즈니스 모델인 ‘12시간마다 무료’를 적용해 해당 도서를 하루 두 편씩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골든 아워 열람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국종 교수의 친필 사인과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를 오직 읽기만 하는 것에서 나아가 보고, 소통할 수 있게 만든 카카오페이지만의 새로운 마케팅”이라며 “카카오페이지는 모바일 독서 생태계 구축에 일조하고 디지털에서 새로운 읽기 경험을 통해 새로운 독자층을 발견, 베스트셀러 산업의 성장을 함께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