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을 축제 인근 호텔 상품 판매

여행 콘셉트에 따라 선택 가능

유통입력 :2018/10/08 10:26

쿠팡(대표 김범석)이 인기 축제 인근에 있는 숙박 상품을 한곳에 모은 ‘10월 전국 축제 인근 호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지역별 가을 축제 시즌에 맞춰 100여개 호텔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가을 맞이 단풍/억새 축제, 불꽃/문화 축제, 먹거리 축제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여행 스타일에 따라 쉽고 편하게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설악산과 인접해 단풍 구경과 속초 바다 감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라마다 속초’가 있다. 쿠팡가로 8만7천8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서울 억새축제 기간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신라스테이 마포’를 9만6천800원부터, 전 객실이 바다 조망으로 아름다운 노을 감상과 휴식이 가능한 ‘베네치아 여수’를 8만4천700원부터, 오대산, 평창 허브나라, 양떼목장 등 유명 관광지와 인접한 ‘알펜시아 리조트’를 9만6천원부터, 호텔과 연결된 유람선 선착장을 통해 외도와 해금강으로 접근성이 뛰어난 ‘거제 리베라호텔’을 9만3천1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김성익 쿠팡 여행사업 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가을 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전국의 가을 축제 인근 숙박 상품을 알차게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으로 연인, 친구, 가족 단위 등 여행객 모두에게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