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스푼즈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오픈

디지털경제입력 :2018/10/04 17:48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 IP를 활용해 제작한 상품을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지하 2층에 마련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스푼즈 팝업스토어는 오는 11일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를 찾은 현장 관람객들은 스푼즈 캐릭터를 담은 봉제인형, 열쇠고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팝업스토어 오픈 기간 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애플워치, 영화관람권, 뉴이스트 W 팬싸인회 응모권, 뉴이스트 W 음성 녹음 인형, 자필 싸인 피규어 및 폴라로이드 사진 등이다. 이와함께 뉴이스트 W 팬싸인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마지막 날인 오는 11일 오후 8시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12층 제이드홀에서 진행한다. 싸인회 응모 이벤트 당첨자 100명이 대상이다. 응모권 당첨 여부는 스푼즈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스푼즈 상품들은 오는 19일부터 스푼즈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의 김정하 실장(UX디자인부문)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스푼즈가 대중들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11월 말 두번째 팝업스토어를 준비하는 등 스푼즈의 다양한 활동들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