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2018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오는 22일까지 서류 전형 접수…스패로우, 디지털페이지도 공채 진행

컴퓨팅입력 :2018/10/04 14:22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오는 22일까지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서류를 접수한다고 4일 밝혔다.

2019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데이터 시큐리티 SW 개발 ▲도큐먼트 플랫폼 SW 개발 ▲기술 엔지니어 ▲정보보호 컨설팅 ▲UX 디자인 ▲재무 등 6개 부문에서 모집한다.

파수닷컴의 자회사인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업 스패로우와 인공지능 기반 인텔리전트 메모 앱 기업인 디지털페이지의 신입사원 채용도 함께 진행된다.

신입사원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인터뷰(직무역량평가), 2차 인터뷰(PT)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파수닷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은 11월 마지막 주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회사는 지원자들에게 사업 내용 및 직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회사 및 채용 제도에 대한 상세한 소개가 담긴 파수 리크루트 가이드(Fasoo Recruit Guide)를 제작, 채용 홈페이지에 올려놨다고 밝혔다. 또 블로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직무 인터뷰나 지원 팁 등 지원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파수닷컴 인재개발실 박정훈 실장은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은 각 지원 부문의 구분을 더욱 세분화해, 자신의 역량에 최적화된 분야를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며 “4차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수닷컴은 2016년에 이어 2018년도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재차 선정된 바 있다. 또 병역특례(전문연구요원) 운영 우수업체로,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관련 석·박사 졸업생들 사이에서 선호 기업으로 통하고 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