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농구게임 ‘NBA 2K19’ 한국어판 출시

게임입력 :2018/09/11 17:51

2K(대표 데이비드 이스마일러)는 NBA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신작 ‘NBA 2K19’를 플레이스테이션 4, X박스원, PC,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작은 높은 수준의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와 방대한 오픈 월드 ‘네이버후드’ 등 전작이 비해 게임의 모든 면이 개선됐다.

대표적으로 새로운 테이크오버 기능으로 새로운 동작과 능력을 잠금 해제하거나 팀 테이크오버를 활성화해 팀의 실력을 끌어올리는 것도 가능하다.

NBA 2K19.

오픈월드 모드인 네이버후드에서는 코트와 언더 아머 케이지에서 경기를 하거나 거리 위에서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명성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날이 밝아오는 새벽까지 공을 던지거나 조던 레크리에이션 센터를 거닐거나 예전의 크루를 다시 모아서 3대 3 길거리 농구 경기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유명 힙합 아티스트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사운드트랙 기획에 참여해 높은 수준의 음악을 제공한다.

비주얼 컨셉을 총괄하는 그렉 토마스는 "NBA 2K19은 비주얼 컨셉 개발팀이 걸어온 20년의 혁신과 발전의 결과물”이라며 “해마다 시리즈를 발전시키며 스포츠 게임의 최선봉에 서게 되는 것은 신나는 일이다. 커뮤니티에서 이번 게임을 어떻게 바라볼지 정말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가 표지 모델로 등장한 NBA 2K19 20주년 에디션에는 NBA 2K19 게임 및 10만 VC, 마이팀 카드, 르브론 제임스를 테마로 한 마이 플레이어용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다.

스탠다드 에디션에는 야니스 안데토쿤보(Giannis Antetokounmpo)가 표지 모델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