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코리아, 가로수길 브랜드숍 6호점 오픈

“국내 스포츠워치 시장 공략”

홈&모바일입력 :2018/09/11 17:47

글로벌 GPS 및 웨어러블 기기 기업 가민은 1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근방에 ‘가민 브랜드숍’ 6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가로수길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쇼핑명소, 맛집 등이 밀집해 서울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지역 중 하나다.

가민 코리아는 가로수길 점을 포함해 서울 5개, 대전1개로 총 6개의 브랜드숍을 오픈해 자사 모든 제품군과 신제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전시해뒀다.

가민은 1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근방에 ‘가민 브랜드숍’ 6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사진=가민)

프리미엄 멀티스포츠 GPS 스마트워치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와 러너들의 스테디셀러 ‘포러너’ 시리즈, 라이트 유저를 위한‘비보’ 시리즈 등 가민의 토탈 스포츠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가민은 이번 가로수길 브랜드숍 오픈을 기념해 지난달 오픈한 올림픽공원점과 함께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한 피닉스5 플러스 모델을 포함해 비보시리즈 등 다양한 모델을 이달 11일부터 일주일간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사은품 증정도 제공한다.

브랜드숍을 비롯한 체험존, 기타 숍인숍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