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혼수위한 주방용품 한곳에 모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8천원 쿠폰할인

유통입력 :2018/08/28 09:38

쿠팡(대표 김범석)이 혼수 준비를 위한 주방용품을 한곳에 모은 ‘혼수준비 주방페어’를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식기, 조리도구부터 쿡웨어, 주방가전까지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특가 상품으로 선보이는 ‘한정수량 특가’, 최대 1만8천원 할인쿠폰과 최대 49%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할인관’, 다양한 상품군으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국내외 대표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한 ‘브랜드관’ 등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우선 쿠팡은 혼수 준비용 주방용품을 파격적인 할인혜택으로 선보이는 ‘한정수량 특가’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28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무쇠로 만들어 열효율이 우수하고 보온성이 좋은 ‘쿠첸 뉴 비너스 IH 전기밥솥 5~6인용’이 있다. 쿠팡가는 14만6천원대다. 세척, 살균, 건조까지 한번에 가능한 ‘SK매직 고급형 식기세척기 가정용 6인용’을 52원대에,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요리손질을 쉽게 할 수 있는 ‘헹켈5스타 일반식도+중식도+과도+가위+칼갈이+블록 세트’를 17만1천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10만원, 7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8천원, 1만원, 5천원의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받을 수도 있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혼수 준비로 고민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혼수준비 주방페어’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편하고 알뜰하게 쇼핑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