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롯데백화점 본점에 브랜드숍 4호점 입점

플래그십·스테디셀러 제품 체험 공간 마련

홈&모바일입력 :2018/08/24 09:34

글로벌 GPS 및 웨어러블 기기 기업 가민은 24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가민 브랜드숍’ 4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 DDP점과 서울 망원점, 대전점에 이어 오픈된 신규 브랜드숍은 국내 최초로 주요 백화점에 정식 입점한 매장이다.

유동 인구가 많고 쇼핑 메카인 롯데백화점 본점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새롭게 출시되는 가민 제품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곳이다.

가민은 24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가민 브랜드숍’ 4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롯데백화점 브랜드숍 내부.(사진=가민코리아)

가민의 플래그십 제품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부터 국내 러너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받고 있는 ‘포러너’ 시리즈, 라이더용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시리즈, 골프용 레이저 거리 측정기 ‘어프로치’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업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가민은 지난해 4월 한국지사 설립 후 국내 브랜드숍과 가민 체험존(숍인숍)을 점진적으로 확대 중이다. 현재까지 전국에 4개 브랜드숍과 12개 이상 체험존을 운영 중이다. 서울, 경기권을 비롯해 부산, 대구, 대전 등 주요 지역 거점에서도 가민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 하반기까지 추가로 브랜드숍 2곳을 오픈할 예정이다. 브랜드숍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브랜드 행사도 함께 전개해나간다는 설명이다.

관련기사

가민은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브랜드숍 오픈 및 프리미엄 GPS 멀티스포츠 스마트워치 피닉스 5 플러스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 피닉스 5플러스 전 시리즈를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숍과 체험존, 기타 숍인숍 관련 자세한 정보는 가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