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블리즈컨 최고의 순간들’ 영상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18/08/23 17:51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은 단독 게임쇼인 블리즈컨의 13년 역사를 돌아보고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팬들이 직접 투표할 수 있는 ‘블리즈컨 최고의 순간들’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블리즈컨 및 블리자드 커뮤니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블리자드 커뮤니티 집중조명 2018’ 인포그래픽도 선보였다.

오늘 공개된 ‘블리즈컨 최고의 순간들’ 영상 시리즈는 총 네 편으로 구성되며, 2주마다 한 편씩 공개된다.

블리즈컨 개막식에서의 발표와 놀라운 순간들,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유명 인사의 깜짝 출현, 숨막히는 e스포츠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장면들을 다시 볼 수 있다.

이 가운데 팬들이 직접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을 선택하는 투표에 참여함으로써 지난 블리즈컨을 회상하고 다가올 블리즈컨의 시작을 기념할 수 있다.

오늘 공개된 그 1편 ‘최고의 블리즈컨 깜짝 발표’ 영상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공개, 오버워치 공개, 솜브라 최초 공개 등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투표는 블리즈컨 최고의 순간들 투표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수많은 블리자드 커뮤니티와 함께 블리자드 게임에 대한 열정과 노력의 결실을 함께 공유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블리즈컨은 올해로 12회를 맞이한다.

작년 블리즈컨에는 3만5천 명 이상의 팬이 현장에 운집한 것은 물론 180여개국에서 1천만 명이 넘는 시청자가 온라인을 통해 이를 시청했다.

관련기사

오는 11월 3일~4일(한국 시간 기준) 진행되는 2018 블리즈컨 역시 이미 매진 사례를 기록한 가운데 많은 블리자드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블리즈컨은 직접 현장을 찾지 않더라도 가장입장권을 통해 인터넷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올해는 한국어를 포함해 더욱 많은 언어와 채널로 인터넷 생중계될 예정이며, 가상입장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개막식 및 주요 e스포츠 경기들은 무료로 온라인 시청 가능하다.

블리자드 커뮤니티 집중조명 2018 인포그래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