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 누적 방문 1111만 돌파

디스플레이 관련 IT 정보와 채용 정보 제공

반도체ㆍ디스플레이입력 :2018/08/16 09:08

LG디스플레이는 공식 대학생 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개설 8년 만에 누적 방문자 1천111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콘텐츠로 운영되는 블로그다. 디스플레이 관련 정보기술(IT) 트렌드와 LG디스플레이 조직문화와 채용정보 등 다양한 내용을 담는다.

특히 어려운 디스플레이 전문 지식을 대학생 눈높이로 쉽게 설명한다. LG디스플레이 입사를 원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LG디스플레이는 공식 대학생 블로그 ‘D군의 This Play’가 개설 8년 만에 누적 방문자 1천111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사진=LG디스플레이)

올해 LG디스플레이에 입사한 사무직 대상 설문에서도 약 98%가 해당 블로그를 참고해 취업을 준비했다고 답했다. 신뢰성 있는 양질의 콘텐츠로 인정될 때 선정되는 네이버 메인에도 50회 이상 노출됐다.

LG디스플레이는 해당 블로그가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는 배경으로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며 대학생 운영진들의 역량을 강화하는 점을 꼽았다. 운영진들은 LG디스플레이 국내외 사업장을 방문하고 임직원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다. 디자인, 동영상 제작 방법 등 다양한 교육 기회도 제공받는다. 우수 활동자에겐 해외 IT전시회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관련기사

LG디스플레이는 지속적인 글로벌 1등을 기원하며 숫자 1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방문자가 1천111만1천111명을 돌파한 시점부터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댓글 1천111개가 달리면 111명에게 선물을 전달한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해당 블로그를 비롯해 페이스북,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TV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운영해 대학생들과 일반 네티즌, 이해관계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한국 인터넷소통협회로부터 2012년부터 2017년까지 6회 연속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