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스마트워치 ‘비보액티브 3 뮤직’ 출시

35만9천원…최대 500곡까지 저장

홈&모바일입력 :2018/08/14 11:05

글로벌 GPS 기기 및 웨어러블 브랜드 가민은 14일 음악 저장 및 재생이 가능한 GPS 스마트워치 ‘비보액티브 3 뮤직(vivoactive 3 Musi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비보액티브 3(vivoactive 3)’ 모델과 동일한 피트니스 및 스마트 연결 기능을 지원하면서 최대 500곡을 스마트워치 자체에 내장할 수 있는 제품이다. 컴퓨터에서 음악 파일을 비보액티브 3 뮤직에 직접 전송 후 호환되는 무선 이어폰을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손목 기반으로 심박수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가민 ‘엘리베이트TM (ElevateTM)’ 기능과 수영, 골프, 요가, 러닝, 근력운동 등을 포함한 15가지 이상 다양한 운동 모드도 지원한다.

가민은 14일 음악 저장 및 재생이 가능한 GPS 스마트워치 ‘비보액티브 3 뮤직(’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사진=가민)

강한 햇빛 아래에서도 가독성이 뛰어난 올웨이즈 온 ‘가민 크로마 디스플레이(Garmin Chroma DisplayTM)’와 야외 운동에 적합하도록 내구성 좋은 강화 유리 렌즈도 적용됐다.

새롭게 디자인 된 가민 커넥트(Garmin Connect)는 이용자 활동 관련 데이터, 통계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컬러풀한 액티비티 카드 형식으로 제공한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운동 미션 달성, 친선 경기 등 활동도 가능하며 가민 커넥트 상에서 다양한 배지도 획득할 수 있다.

가민 커넥트 IQ™(Garmin Connect IQ ™) 스토어에서 시계 화면이나 위젯, 데이터 필드, 사물인터넷(IoT) 기능을 제공하는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애플리케이션(앱) 등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5ATM(50미터) 방수 등급을 갖췄으며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7일, GPS 모드에서 음악을 재생하면 최대 5시간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가격은 35만9천원으로 가민 브랜드샵 및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댄 바렐 가민 글로벌 컨슈머 제품군 세일즈 담당 부사장은 “음악은 운동이나 일상생활에서 동기 부여를 받을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비보액티브 3의 음악 저장 및 재생 기능으로 이용자는 휴대폰 없이도 원하는 노래를 손목에서 바로 선택해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