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수요 커진 ‘리조트’ 상품 강화

메뉴 따로 떼어 내 관리

중기/벤처입력 :2018/08/03 08:55

여기어때가 기존 앱 내 '호텔/리조트' 카테고리에서 '리조트'를 분리,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기존 호텔 상품에 묶였던 리조트를 별도로 분류해 총 8종류로 상품 카테고리를 개편했다. 앞선 버전에서는 액티비티와 모텔, 호텔·리조트, 펜션, 캠핑·글램핑, 게스트하우스, 한옥 등을 기준으로 제공 상품군을 7개로 나눴었다.

현재 여기어때에서 판매하는 리조트는 총 300여개에 이른다. 대명리조트와 한화리조트, 롯데리조트, 금호리조트, 일성콘도&리조트, 켄싱턴호텔&리조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제주 해비치호텔&리조트 등이 포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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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필우 여기어때 호텔리조트 사업부 총괄은 "리조트 카테고리를 독립하는 큰 이유는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도록 하는 것"이라며 "가족 단위를 포함한 다양한 여행 수요에 맞는 숙소를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어때는 리조트 부문 전담인력 확대와 동시에, 카테고리 분리를 기념한 기획전을 마련한다. 한화리조트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제주 해비치호텔&리조트, 롯데리조트, 켄싱턴호텔&리조트, 곤지암리조트, 휘닉스평창 등 전국 32개 유명 리조트를 할인된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다. 기획전 기간은 이달 8일부터 22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