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온라인 여름 업데이트 실시

새로운 승직 시스템 승천 5식 등 추가

게임입력 :2018/07/25 10:34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코믹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의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4년 만에 기존 최고 레벨을 150에서 160으로 상향 조정하고 새로운 승직 시스템인 승천 5식을 추가했다.

승천 5식은 150레벨까지 3개의 의뢰(퀘스트)를 수행하면 완료할 수 있으며, 150레벨대 무기와 방어구, 액세서리와 전용 기공, 무공 사용이 가능하다.정파를 대표하는 문파이자 수로 무역의 중심 도시인 연비가도 새롭게 선보인다.

연비가 지역에는 원작 만화에서 등장하는 안주인과 구집사, 정파 육대신룡인 이화 등이 NPC로 등장하며 스토리를 이어 나간다. 세력전을 주관하는 문파가 존재하는 지역이며, 화정평원 맵에서 이동NPC를 통해서 입장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여름 맞이 업데이트와 함께 내달 29일까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의 강영순 실장(열혈강호 사업부문)은 “무더운 여름 최고 레벨 상향 및 연비가 맵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열혈강호 온라인에서 시원하게 준비한 푸짐한 이벤트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며 “공성 시스템과 레이드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